실시간 뉴스


[2021 SBS연기대상] '결혼' 이하늬 "최우수상 기쁨, 내 반쪽과 나누고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1 SBS 연기대상' 이하늬가 남다른 최우수상 소감을 전했다.

31일 방송인 신동엽, 배우 김유정의 진행 속 '2021 SBS 연기대상'이 열렸다.

이하늬가 '2021 SBS 연기대상' 무대에 올라 결혼 소감을 전했다. [사진=SBS]

이날 이하늬는 '원 더 우먼'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이하늬는 "'원더우먼'은 큰 도전이었다. 여배우에게 원톱 주연에 대한 우려, 선입견에 맞서야 했다. 한 분이라도 깔깔 웃으시면 된다는 마음으로 촬영했는데 시청자가 기쁘게 화답해준 것이라 생각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깜짝 결혼발표를 한 이하늬는 수상 소감 말미 "이 상은 나와 평생을 함께 할 내 반쪽에게 감사 인사 드리면서 기쁨 함께 나누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늬는 21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1 SBS연기대상] '결혼' 이하늬 "최우수상 기쁨, 내 반쪽과 나누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