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윤 부른 '그 해 우리는' OST 공개…빗속 키스신 그 노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 해 우리는' 최우식과 김다미의 빗속 키스신에서 흘러나와 감성을 자극했던 이승윤의 노래가 공개된다.

이승윤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일곱 번째 OST '언덕나무'가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그 해 우리는' OST Part.7 앨범자켓 [사진=모스트콘텐츠]

'언덕나무'는 초여름의 나무 그늘 아래 바람처럼 기분 좋은 간질거림과 편안한 휴식을 선물하는 곡으로, 이승윤의 섬세한 보컬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력이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드라마틱하게 펼쳐져 긴 여운과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이 곡은 8화에서 과거의 추억과 함께 갑작스레 쏟아진 빗속에서 웅(최우식 분)과 연수(김다미 분)가 서로를 마주하는 신에 깔려 감정선을 배가시켰다.

'언덕나무'는 '그 해 우리는'의 음악감독인 남혜승 음악감독과 오랫동안 한 팀으로 호흡을 맞춰온 박진호 작곡가가 협업해 쓴 곡이다.

이승윤과는 '너를 닮은 사람' OST 이후 두 번째 호흡으로, '그 해 우리는' 인물 간 서사를 완벽하게 완성시키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그 해 우리는'은 각자의 시간을 달려 인생에 가장 푸르렀던 기억을 마주하고 있는 웅과 연수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윤 부른 '그 해 우리는' OST 공개…빗속 키스신 그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