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종영]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재혼할까…커플룩 등장 '환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이 '재혼' 가능성을 묻는 돌직구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내놓는다.

9일 종영되는 MBN '돌싱글즈2'가 3개월 만에 다시 모인 돌싱남녀 8인, 김계성-김은영-김채윤-유소민-윤남기-이다은-이덕연-이창수와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의 흥미로운 만남과 함께 시즌2를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이 재혼 가능성에 대해 답한다 [사진=MBN]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이 재혼 가능성에 대해 답한다 [사진=MBN]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결말을 이루어낸 '돌싱글즈2'의 공식 커플 윤남기X이다은 '남다른 커플'이 꿀 떨어지는 등장으로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는다. 같은 색깔의 커플룩을 맞춰 입고 나타난 두 사람에 4MC는 "실물 미남 미녀", "연예인을 보는 기분"이라며 감탄한다. 특히 유세윤은 '롤모델' 윤남기에게 "네가 와주길 바랐어"라는 명대사를 오마주하며 친근함을 드러낸다.

남다른 커플'에 관한 문답 타임 도중, 이다은은 "동거 촬영에서의 수위 높은 스킨십 장면을 할아버지와 같이 보게 됐다"라고 진땀을 뻘뻘 흘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모두가 궁금해하는 '현커(현재 커플) 지속 여부'에 관한 질문 시간에 이지혜는 "두 사람, 재혼하시겠습니까?"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과연 '남다른 커플'이 직접 밝히는 현재 관계가 어떤 상황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스페셜 최종회에서는 '마라맛 예고'로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티저 영상 비하인드와 각 커플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 돌싱남녀 8인의 속 시원한 해명 타임과 대기실에서의 모습까지 시청자들이 보고 싶은 모든 장면을 총망라했다"라며 "인생의 가장 찬란한 두 계절을 함께 하며, 3개월 동안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 8인의 아름다운 마지막을 끝까지 함께해 달라"라고 밝혔다.

'돌싱글즈2'는 지난 11회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6.4%까지 치솟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종영]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재혼할까…커플룩 등장 '환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