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준호x이세영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 1월31일 방송(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하 '옷소매')'이 설연휴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 특집으로 안방을 찾아온다.

방영 기간 내내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유지한 MBC 드라마 '옷소매'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 1일 종영됐다. MBC 측은 '옷소매'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설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옷소매 붉은끝동 부여잡고'이 1월 31일 설특집으로 방송된다. [사진=MBC]
'옷소매 붉은끝동 부여잡고'이 1월 31일 설특집으로 방송된다. [사진=MBC]

이번 특집 프로그램은 이준호, 이세영, 이덕화를 포함한 '옷소매'를 빛낸 주·조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옷소매' 비하인드 에피소드, NG 장면, 시청자들이 뽑은 최고의 장면 뿐만 아니라 SNS으로 받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배우들이 직접 속 시원히 대답해주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옷소매'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게임을 하는 등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케미를 뽐낼 것으로 보인다.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는 오는 1월 31일밤 11시 10분 방송되며,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황광희가 MC로 낙점됐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호x이세영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 1월31일 방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