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현중 "'솔로지옥' 후 많이 힘들어, 악플+루머 법적대응"(전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김현중이 악성댓글 및 루머 유포 등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현중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운을 뗐다.

'솔로지옥' 김현중이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사진=김현중 인스타그램]

이어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하지만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김현중은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김현중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송지아와 최종 커플이 됐다.

다음은 김현중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입니다.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하였습니다.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지인 및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현중 "'솔로지옥' 후 많이 힘들어, 악플+루머 법적대응"(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