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이재성, '올드보이'로 등장…'아빠는 월급쟁이'에 패배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이재성이 '복면가왕'에서 '올드보이'로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에 도전하는 '겨울아이'와 이에 대적하는 '올드보이', '아빠는 월급쟁이'의 무대가 그려졌다.

가수 이재성이 '복면가왕'에서 '올드보이'로 출연했다.  [사진=MBC]
가수 이재성이 '복면가왕'에서 '올드보이'로 출연했다. [사진=MBC]

3라운드에 진출한 '올드보이'는 윤복희의 '여러분'을 선곡했다. 따스한 감성으로 무대를 가득 채워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맞서는 '아빠는 월급쟁이'는 아이유의 '이름에게'를 선택했다. 담백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했다.

유영석은 두 사람의 노래를 듣고 "자유로움과 우아함의 대결인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올드보이' 분은 윤복희 세대와 임재범 세대 사이에서 이분만이 만들어낸 감성이었다. 노래가 시크하다. 어디에 가둬놓아선 안 되는 시크함이 돋보였다"라고 했으며 '아빠는 월급쟁이'에 대해선 "2절부터 목소리가 트였다. 자기가 갖고 있는 목소리 중 가장 좋은 목소리가 나왔다. 정말 만족할만큼 좋은 목소리였다. 당연 가왕에 맞설 만하다"라고 말했다.

가왕전에 진출한 이는 '아빠는 월급쟁이'였다. 12표를 얻은 '아빠는 월급쟁이'는 '올드보이를' 3표 차이로 이겼다.

'올드보이'는 '촛불잔치'를 부른 가수 이재성이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이재성, '올드보이'로 등장…'아빠는 월급쟁이'에 패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