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세호, 오늘(4일) 코로나19 격리해제 "방송 복귀"(전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코로나19 격리해제 통보를 받고 방송에 복귀한다.

조세호 소속사 측은 4일 "조세호가 백신접종 완료자로 분류돼 7일간 자택에서 자가격리 및 치료를 받고 오늘(4일)부터 정상적인 활동을 재개한다"라고 밝혔다.

방송인 조세호가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가양동 IHQ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예능 프로그램 '별에서 온 퀴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가양동 IHQ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예능 프로그램 '별에서 온 퀴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어 "격리기간 동안 발열 등의 증상 없이 방역당국이 제공하는 의약품으로 치료에 임했으며, 3일 오후 방역 당국의 임상적 판단에 따라 최종 격리해제 통보를 받았다"라며 "현행 방역지침에 따라 별도의 PCR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되지만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일정기간 경과 후 추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국이 권고하는 방역수칙 역시 지속적으로 준수할 계획"이라며 "격리해제에 따라 '유 퀴즈 온 더 블럭',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녹화 및 신규 프로그램 일정, 광고 촬영 등을 순차적으로 재개한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조세호 코로나19 격리해제 관련 공식 입장.

방송인 조세호 님이 코로나19 격리해제 통보를 받고 방송에 복귀합니다.

조세호 님은 백신접종 완료자로 분류돼 7일간 자택에서 자가격리 및 치료를 받고 오늘(4일)부터 정상적인 활동을 재개합니다.

격리기간 동안 발열 등의 증상 없이 방역당국이 제공하는 의약품으로 치료에 임했으며, 3일 오후 방역 당국의 임상적 판단에 따라 최종 격리해제 통보를 받았습니다. 걱정하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세호 님은 현행 방역지침에 따라 별도의 PCR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되지만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일정기간 경과 후 추가 검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또 당국이 권고하는 방역수칙 역시 지속적으로 준수할 계획입니다. 격리해제에 따라 ‘유 퀴즈 온 더 블럭’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녹화 및 신규 프로그램 일정, 광고 촬영 등을 순차적으로 재개합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세호 님을 비롯해 소속 아티스트,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세심히 관리할 예정이며, 향후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 대응에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세호, 오늘(4일) 코로나19 격리해제 "방송 복귀"(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