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담비♥이규혁, 웨딩화보 공개…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손담비, 이규혁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4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담비, 이규혁의 웨딩화보 컷을 공개했다.

손담비, 이규혁의 웨딩화보가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엘르]
손담비, 이규혁의 웨딩화보가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엘르]

매거진은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들과 다양한 커플 주얼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라며 "강추위에도 두 사람에게 의미 깊은 장소인 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두 사람은 멋진 결과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았다"라고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은 서로를 달달하게 바라보며 눈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 손담비의 우아한 몸짓과 세련된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그해 12월 "교제를 시작한 지 3개월"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SNS에 키스 사진을 공개하는 등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오는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손담비는 지난달 SNS에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5월에 결혼한다"면서 예비신랑 이규혁에 대해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담비♥이규혁, 웨딩화보 공개…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