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댕댕왕왕 조이콘서트' 이민혁 "반려동물과 공연, 오히려 선물받는 기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댕댕왕왕 조이콘서트' 이민혁이 반려동물들과 공연을 한 소감을 전했다.

5일 서울 광진구 능동 파이팩토리스튜디오에서 국내 반려견 가족들과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댕댕왕왕 조이콘서트'가 열렸다. 이번 공연은 조이뉴스24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하고 한국애견협회가 후원한다.

가수 이민혁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스튜디오에서 열린 '댕댕왕왕 조이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공연에는 '인디신 황태자' 이민혁이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났다. 이민혁은 "강아지와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져서 오히려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며 "나와 무대를 즐긴 강아지들이 말을 할 줄 안다면 뭐라고 했을지 궁금하다"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또 이민혁은 "반려동물을 너무 좋아한다. 재수생 시절 음악학원 원장님이 강아지를 일곱 마리 키우셨는데 그 분이 강아지를 산책시킬 때마다 나를 불러줬고, 내가 강아지를 산책시켜주며 1년을 보냈다. 그 때 강아지를 향한 책임감을 많이 느끼고 사랑도 많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민혁은 '조금씩 너에게 물들어가', '우리 오늘 만날까', '기다리는 일', '너의 사랑이 날 웃게 해'를 열창하며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행복을 전했고 '이밤, 꿈꾸는 듯한', '시선'을 열창한 뒤 무대에서 내려갔다.

한편 '댕댕왕왕 조이콘서트' 그린볼 캠페인 마켓에는 건강간식 곰곰 연구소, 프로젝트 알파도, 비건 청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출판사 베지쑥쑥, 포장 최소화를 실천하는 플라워연(화목 공작소) 반려견 비건 수제 쿠키 비견,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법 오하브가 함께 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댕댕왕왕 조이콘서트' 이민혁 "반려동물과 공연, 오히려 선물받는 기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