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성규가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에 앞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성규의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2 김성규 콘서트 - LV(2022 KIM SUNG KYU CONCERT - LV)'의 메인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밴드를 연상시키는 기타, 드럼, 앰프를 배경으로 블랙 재킷과 청바지를 매치한 김성규의 모습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내 콘서트 무대에서 김성규가 어떠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메인 포스터와 더불어 콘서트의 이름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의 이름은 'LV'로,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김성규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가득 채워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김성규는 '명품 보컬리스트'를 입증할 환상적인 라이브와 색다른 무대 구성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모두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김성규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는 17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팬클럽 선 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1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