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라이트 "정규앨범, 당연한 것 아닌 감사한 일…길몽 되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정규 앨범의 의미를 이야기 했다.

하이라이트는 21일 오후 첫 번째 정규앨범 '데이드림(DAYDREAM)'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하이라이트 '데이드림(DAYDREAM)' 단체 이미지 [사진=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데이드림(DAYDREAM)' 단체 이미지 [사진=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는 "첫 정규앨범은 남다른 의미가 있어서 정말 열심히 했다"라며 "첫 정규앨범이라 하나하나 신경을 썼다. 곡 선정부터 회의를 많이 거쳤다. 심사숙고해서 타이틀과 수록곡을 정했다. 어제까지 열심히 연습을 할 정도로 무대도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말했다.

윤두준은 "누구에게는 당연한 일이지만 감사한 일이다, 저희의 노래와 무대를 봐주는 팬들이 있다. 오랜 기간 활동을 해오면서 이런 순간들에 감사함을 느끼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의미를 짚었다.

손동운은 "이번 앨범은 길몽이다. 꿈을 깨고 나서 '이 꿈이 뭐지?' 꿈 해석을 찾아본다. 이번 앨범이 길몽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데이드림'은 서정적인 보컬과 섬세하게 조율된 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엄 팝 댄스곡이다. 니가 없는 세상에서는 살아가고 싶지 않은 화자가 자발적으로 영원한 백일몽에서 깨고 싶지 않다고 외치는 절절한 사랑 고백을 담고 있다. 하이라이트 네 멤버는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전매특허와 같은 이별 댄스곡을 노래했다.

하이라이트의 '데이드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라이트 "정규앨범, 당연한 것 아닌 감사한 일…길몽 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