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다예, 신생 소속사 매니지먼트 은유와 전속 계약 체결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김다예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6일 신생 기획사 '매니지먼트 은유'측은 "최근 배우 김다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다예가 매니지먼트 은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매니지먼트 은유]
배우 김다예가 매니지먼트 은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매니지먼트 은유]

김다예는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복수가 돌아왔다' 등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루머', '쫌 예민해도 괜찮아',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등 다채로운 장르의 웹드라마에 출연해 채종협, 김영대, 나인우, 김민규 등 매 작품마다 다양한 연령대의 배우들과 케미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또한, 김다예는 지난해 12월 배우 이제훈의 연출 데뷔작인 '언프레임드 '블루 해피니스'에서 상대 배우인 정해인과 2030세대 현실감 있는 커플로 호흡을 맞췄다. 그는 드라마, 웹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매니지먼트 은유'측은 "좋은 배우이자 따뜻한 사람인 김다예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그간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을 토대로 김다예만의 매력이 더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다예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다예, 신생 소속사 매니지먼트 은유와 전속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