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나인아이가 'Parallel Universe'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손을 뻗는 베리의 모습으로 시작, 나인아이의 빈틈없이 펼쳐지는 퍼포먼스의 향연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신흥 퍼포먼스 강자다운 오차 없는 칼군무와 섬세하고 디테일한 춤선이 화려한 사운드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오감을 만족시켰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표정과 10인 10색 개성으로 중무장한 나인아이는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임팩트를 뽐냄과 동시에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Parallel Universe'만의 스토리텔링을 녹여 낸 춤 동작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와 달을 활용한 독특한 안무는 음악과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더하며 나인아이의 매력을 백분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는 우연히 틈새를 통해 다른 차원의 또 다른 나를 만나 '현재의 나도 구원받게 된다'는 내용의 곡으로, 멤버 반(VAHN)과 주형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나인아이 만의 감성으로 완성했다.
나인아이는 데뷔와 동시에 신인답지 않은 독보적인 음악성과 유니크한 세계관으로 '2022 슈퍼 루키'의 탄생을 알리며 국내외 음악팬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데뷔 앨범 역시 나인아이 만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긴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로 '전곡이 타이틀감'이라는 호평 속 거침없는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다채로운 무대 및 음악방송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