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서울체크인'이 유료가입기여자수와 시청 UV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지난 6일(금)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는 이효리가 제주도에서 함께 요가와 유기견 봉사를 하며 친해졌던 절친들과 함께 오감 만족 서울 우정 여행을 즐겼다. 오랜만에 서울에 발을 들인 친구들을 위해 이효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들의 서울 스토리를 가득 채웠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친구들의 모습은 "모든 대화 주제가 공감된다", "이번 편 너무 힐링된다, 따뜻하다" 등의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 "제주도 요가즈" 절친 케미로 유쾌+감동 힐링 여행 선사
늘 혼자 제주도를 떠나왔던 이효리는 이번에 새로운 얼굴들과 서울을 방문했다. 바로 이효리와 오랜 시간 제주도에서 우정을 다져온 절친들과 요가 화보 촬영 겸 서울 우정 여행을 시작한 것. 진짜 절친들과 있을 때만 나오는 이효리의 자연스러운 미소는 편안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들은 서울의 밤을 배경으로 기분좋은 대화를 시작해 숙소에서 욕조에 같이 몸을 담구며 끊임없이 박장대소하는 모습으로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또한 이효리를 '쌤'이라고 부르는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제주에서의 이효리의 모습 역시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이들의 재치있는 농담과 부모님, 인생 등 서로를 가장 잘 아는 친구사이에 가능한 일상적인 대화는 공감과 힐링을 이끌어냈다. 이들의 대화는 "효리랑 친구들 보기 좋다", "웃음 킬포가 대체 몇 개냐. 너무 웃김", "부모님 이야기할 때 나도 울컥", "엄마한테 사랑한다고 보내야겠다", "공감 가득 효리와 친구들의 대화에 내마음도 한뼘 더 커졌다" 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새로운 힐링 조합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보기만 해도 즐거운 이효리와 제주 친구들의 서울 여행 두 번째 날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 "싱그러운 요가 화보" 역대급 사진 작품으로 레전드 갱신!
화창한 햇빛 아래 요가 화보 촬영을 위해 운치 있는 한옥으로 모인 이효리는 곧 갈고 닦은 요가 실력을 발휘하며 화보 촬영에 임했다. 고난도의 동작도 손쉽게 수행하며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녀의 모습은 친구들에게 '서울 효리'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요가 화보 촬영장에서도 친구들과의 케미스트리는 빛을 발했다. 따뜻한 햇빛 아래 서로를 끌어안고 애정을 뽐내는 한편, 이효리의 디렉팅이 더해지면서 화보 촬영은 수월하게 마무리됐다. 완성된 사진을 보던 사진 작가와 스태프들은 연신 "너무 예쁘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이는 "역시 이효리", "이번 화보 역대급" 등의 찬사를 유발하는 동시에 "나도 친구랑 요가해보고 싶다", "요가 화보는 처음본다" 등 요가에 대한 신선한 관심까지 불러일으켰다.
# "드디어 음원 나오는구나" 가수 이효리 컴백 예고?! 예고편 속 녹음실 풍경에 기대감 폭발!
그런가 하면 '서울체크인' 6회 예고편 말미 이효리가 음악 작업을 위해 녹음실을 찾는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재능 있는 친구의 곡을 받아보면 좋겠다"는 이효리의 말은 그녀가 만난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다. '가수 이효리'의 컴백을 암시하는 듯한 예고 영상 속 음악 작업 모습은 보는 이들의 기대치를 폭발시켰다.
예고 영상을 본 사람들은 "드디어 음원 나오는구나", "댄스가수 레전드 이효리 컴백 시동 건다", "무대 위 효리 영원히 함께해"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이효리의 인정을 받은 아티스트는 누구인지, 흥미진진한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이효리와 제주 친구들의 마지막 이야기부터 슈퍼스타 이효리에게 새로운 자극을 줄 아티스트와의 만남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할 소울-풀 서울 스토리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6회는 오는 13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6화로 PART1을 마무리하고, 6월 3일(금) 7화부터 PART2 로 돌아올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