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히든싱어7' 송가인→선미 출격…임영웅·아이유 모창자 모집중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올 여름, '히든싱어'가 시즌7으로 2년만에 돌아온다.

JTBC '히든싱어'는 지난 10년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의 노래 대결을 선보이며 매 시즌 화제와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히든싱어7' 티저 영상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직접 자신의 모창 능력자들의 참가를 독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히든싱어7 [사진=JTBC]

가장 먼저, 2012년 '히든싱어' 초대 원조가수 R&B 요정 박정현과 대한민국 대표 락커 김경호가 다시 한번 '히든싱어'의 문을 두드린다. 10년 만에 재성사될 리매치를 예고했다.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김민종, 쎈 언니 제시, 발라드 장인 규현, 레트로 감성의 최정훈(잔나비)까지 개성 넘치는 가수들이 본인의 모창 능력규자를 찾아 나섰다.

송가인은 특유의 구수한 사투리로 "으디 한 번 따라해보랑께~"라며 모창 능력자들을 도발하는가 하면, 선미는 "다 나와! 호락호락하지 않을 거야"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모창 능력자들에게 도전장을 던졌다.

또한 시즌2 故김광석, 시즌4 故신해철에 이어 영원한 가객 故김현식 편을 예고했다. .

이 외에도 '히든싱어7'에서는 이승철, 이승기, 엄정화, 임영웅, 아이유, 신용재, 이수현(악뮤) 등 다양한 모창 능력자들을 모집 중이다.

'히든싱어7'에 참여를 희망하는 모창 능력자는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든싱어7' 송가인→선미 출격…임영웅·아이유 모창자 모집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