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나', 6월 24일 공개 확정…수지의 새로운 얼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 주연 '안나'가 6월 24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담는다.

수지 주연 '안나'가 6월 24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쿠팡플레이]
수지 주연 '안나'가 6월 24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쿠팡플레이]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수지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모습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미묘하게 달라지는 수지의 다채로운 표정이 잔상처럼 투영되어 '안나'에서 극과 극을 오가는 입체적인 캐릭터 안나를 생생하게 그려낼 수지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갖고 싶은 이름, 훔치고 싶은 인생"이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거짓말로 점철된 인생을 살아가는 여자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긴장감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몰입도 높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글로벌 스타이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흥행배우로 자리매김한 수지가 첫 단독 주연을 맡은 '안나'는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가세해 뜨거운 연기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영화 '싱글라이더'로 연출력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이주영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고, '자산어보'를 통해 청룡영화상 촬영상과 편집상을 수상한 이의태 촬영감독과 김정훈 편집감독, '광해, 왕이 된 남자', '수상한 그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한국의 대표적인 음악감독 모그까지 베테랑 제작진이 합류해 신뢰를 더한다.

'안나'는 오는 6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나', 6월 24일 공개 확정…수지의 새로운 얼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