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BS, 청소년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제작…우아 나나 주연 발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우아!의 나나와 CIX 현석, EPEX 금동현 등이 EBS 청소년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에 출여한다.

2일 EBS는 "청소년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를 제작, 올 하반기 방송한다"고 알렸다.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연출 손예은, 김보라 /극본 신소영)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고전적인 청소년 드라마의 틀에서 벗어나 '빙의물'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아! 멤버 나나의 'QURIOUS(큐리어스)' 개인 콘셉트 이미지 [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드라마를 빛내줄 캐스팅 라인업으로 그룹 우아!의 나나(권나연)(유제비 역), 김재원(제수오 역), 그룹 CIX의 현석(진우 역), 그룹 EPEX의 금동현(신한세 역), 하선호(이다미 역)가 확정됐다.

극 중에서 그룹 우아!의 멤버 나나(권나연)는 엉뚱한 상상력과 발랄한 성격을 지닌 국민 톱스타 아이돌 유제비 역을 맡았다. 현실에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동시에 지나친 관심과 악성 댓글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유제비는 평소 자신의 위로가 되어주던 웹소설 세계로 빠지면서 엉켜버린 차원에서 또 다른 삶을 살게 된다.

나나(권나연)는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3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김재원은 웹소설 세계 속 사대천왕의 핵심 멤버인 제수오 역을 맡았다. 차가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거부할 수 없는 비주얼에 여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릭터이다. 따분하던 그의 고등학교 생활은 웹소설 세계로 들어온 유제비(권나연 분)를 만나면서 설렘과 흥미 가득한 좌충우돌 일상으로 변화하게 된다. 김재원은 최근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차승원 배우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청춘의 풋풋함과 놀라운 연기력으로 신예 배우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그룹 CIX의 멤버 현석은 웹소설 세계 속 사대천왕의 실세이자 만인의 선배인 전교 회장, 진우 역을 맡았다. 진우는 다정한 선배미(美)를 유지하던 중 유제비에게 숨겨왔던 비밀을 들키며 두 사람 간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또한. 유제비(권나연 분)와 제수오(김재원 분)의 관계를 신경 쓰면서 세 사람의 삼각관계 속 불씨를 지필 예정이다.

그룹 EPEX의 멤버 금동현은 사대천왕 중 장난 가득하고 귀여운 매력을 소유한 신한세 역을 맡았다. 보통 여자들과 달리 자신에게 시큰둥한 유제비(권나연 분)에게 반전 매력을 느끼며, 소설 세계에서 현실로 돌아가려는 유제비(권나연 분)를 위한 중요한 조력자 역할로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하선호는 극 중 등장하는 웹소설 속 여자 주인공 이다미 역을 맡았다. 순수하기만 하던 여자 주인공 역할에서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진짜 속마음을 깨닫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하선호는 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전미도 배우의 어린 시절 역을 맡아 신예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EBS 측은 "'네가 빠진 세계'는 현실과 소설 세계 속 차원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청소년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로, 디지털 세상 속 어지러운 사건을 해결하며 일생에서 가장 소중한 학창 시절을 공유하는 소녀와 소년의 성장 드라마"라며 "인터넷 악성 댓글과 사이버 렉카, SNS 중독 등 미디어 콘텐츠에 무방비하게 노출된 10대들의 실상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EBS '네가 빠진 세계'는 올해 하반기 EBS 1TV에서 방영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EBS, 청소년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제작…우아 나나 주연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