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계 다크투어' CP "이정현, 악역 리스트 중 제일 먼저 선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세계 다크투어' CP가 출연자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성치경 CP는 9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 제작발표회에서 "어떤 출연자를 선택할지 생각하다가 어두운 이야기를 하는 다크투어이다 보니 다크한 분들과 해야겠다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봉태규, 이정현, 코미디언 박나래, 배우 박하나, 코미디언 장동민이 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이어 "먼저 악역 리스트를 만들었는데, 이정현 사진을 보고 '이 사람이다'라고 생각해서 제일 먼저 선택했다"라며 "막상 같이 녹화를 하니 웃을 때 해맑다. 의외의 모습이 있다"라고 전했다.

또 "봉태규는 '펜트하우스'에서, 박하나는 '신사와 아가씨'에서 빌런을 해서 두 분을 생각했다. 박하나는 리액션이나 말하는 것이 밝다. 역할만 그렇지 실제로는 비타민 같은 활력소 같은 역할을 한다"라며 "봉태규는 예능, 배우의 중간 경계에 있다고 생각한다. 양쪽을 이어주는 다리 같은 역할을 한다"라고 봉태규와 박하나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박나래, 장동민은 예능계의 다크한 느낌을 주는 분들이다. 잘 뽑았다는 느낌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 뒤 "다섯 분이 하니까 적절하게 다크하다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세계 다크투어'는 '다크 투어리즘'을 기반으로 해 '스토리 가이드'와 함께 세기의 사건사고가 발생했던 장소를 돌아보는 언택트 세계 여행 프로그램. 여행이 여의치 않은 지금 '다크투어'를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을 대변해 신개념 언택트 투어를 예고한다.

투어리스트 MC로는 박나래, 장동민, 봉태규, 박하나, 이정현이 출연한다.

'세계 다크투어'는 9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계 다크투어' CP "이정현, 악역 리스트 중 제일 먼저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