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아침'(Woong Morning)을 선사했다.
6월 16일 생일을 맞은 임영웅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는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7월 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오픈된다.
14일 마지막 공연은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한 국내 생중계 및 글로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지역별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요청과 배려로 진행하게 됐다.
전국 방방곡곡 전 세대의 축제를 펼치고 있는 임영웅은 'IM HERO'를 통해 정규 1집 타이틀곡부터 수록곡 등 다채로운 곡으로 무대를 꾸미고 있으며, 소통과 공감을 바탕에 둔 토크로 관객들과 소중한 추억도 쌓고 있다.
단독 콘서트의 포문을 연 고양을 비롯해 창원, 광주까지 하늘색 물결로 떠들썩하게 한 임영웅은 생일을 맞은 16일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전국을 뜨겁게 달군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도 개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