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티스트 효린이 컴백에 앞서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지난 23일 오후 6시 효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Waka Boom'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 공개를 예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효린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aka Boom Exclusive Performance Video'를 오픈, 전 세계 팬들과 댓글을 통해 소통에 나선다. 오후 10시 30분에는 공식 V LIVE에서 퍼포먼스 비디오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라이브 방송 또한 진행해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Waka Boom'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은 '퀸덤2' 파이널 곡이자 7월 18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내 6번째 트랙인 'Waka Boom'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컴백 전 효린의 무대를 기대하고 있는 대중들에게 선물하고자 제작됐다.
'Waka Boom'은 홀로서기 이후 5년, '퀸덤2'의 첫 무대에 서기까지 효린의 My Way를 표현한 곡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6번째 트랙으로 수록된다. 효린과 더불어 My Way를 걷고 있는 또 다른 아티스트인 이영지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강렬한 아우라를 풍기는가 하면, 효린의 자전적 이야기와 함께 '물러섬 없이 나의 길을 가겠다'는 다짐은 리스너들로 하여금 당당함도 느끼게 한다.
컴백 전 수록곡인 'Waka Boom'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열기를 끌어올릴 효린은 추후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을 공개, 쿨하게 여름을 달굴 전망이다.
한편, 최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을 넓힌 효린은 현재 7월 18일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