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상이몽2' 박시은 "둘째 역아 상태, 자연분만 원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5주년을 맞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반가운 얼굴이 찾아온다.

대표적인 부부 예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BS '너는 내 운명'이 7월 5주년을 맞았다. 이에 18일 방송은 5주년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 예고편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 예고편 캡처 [사진=SBS]

그런 가운데, 지난 11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5주년을 맞아 '레전드 부부'의 컴백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박시은♥진태현 부부. 진태현은 "아내 뱃속에 우리 둘째가 있다. 태명은 태은이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진태현은 만삭이 된 박시은에게 "안 더워? 에어컨 틀어줘?", "혼자 못 걸어. 내가 안고 가야 돼"라고 하는 등 아내를 알뜰살뜰 챙기며 여전히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박시은은 "아이가 역으로 저와 똑같이 서있다고 한다"라며 현재 태아가 역아 상태라 밝혀 걱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자연분만이 불가한 상태지만 박시은은 "할 수 있다면 자연분만을 하면 좋겠다"고 전했는데. 이어진 장면에서는 산부인과 검진을 받으러 간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오랜만에 돌아온 '허니하니' 박시은♥진태현 부부의 근황은 1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5%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6.4%까지 올랐다. 특히,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2.3%로 이날 방송된 드라마, 예능, 교양을 포함한 월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박시은 "둘째 역아 상태, 자연분만 원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