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민정, '작은 아씨들' 합류…김고은X남지현X박지후와 호흡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공민정이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출연한다.

21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공민정이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극본 정서경/연출 김희원/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

배우 공민정이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출연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공민정은 극중 YBC 보도국 기자 최마리로 분한다. 최마리는 날카로운 카리스마, 거침 없는 입담을 가진 팩트 폭격기. 오인경(남지현)과 함께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며 든든한 선배미를 발산할 전망이다.

매 작품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공민정. 최근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캐스팅 소식에 이어 tvN '작은아씨들'까지 대세배우 다운 열일 행보를 알린 바. 다채로운 매력을 안방극장을 물드릴 공민정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빈센조', '왕이 된 남자'의 김희원 감독과, '아가씨', '친절한 금자씨' 등을 집필한 정서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022년 방송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민정, '작은 아씨들' 합류…김고은X남지현X박지후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