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에이티즈는 3일 오후 생방송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컴백 무대와 함께 1위를 차지했다.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무대에 앞서 "무대를 열심히 부셔보도록 하겠다"라며 짧은 포인트 안무와 함께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후 에이티즈는 파워풀한 비트의 '섹터 1(Sector 1)'으로 독보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가 하면, 획일화된 감정을 깨우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까지 연이어 압도적인 무대로 카리스마를 보여준 뒤 깜찍한 엔딩 포즈로 반전매력까지 선사했다.
팬들의 응원 소리가 가득한 현장에서 컴백 후 두번째 1위를 거머쥐며 대세를 입증했다. 에이티즈는 "에이티니에게 하고 싶은 말이 많다. 이번 컴백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자랑스러운 팬덤인 에이티니에게 걸맞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하겠다. 고맙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29일 에이티즈는 '더 월드 에피소드 : 무브먼트' 발매 직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약 72만 장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이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초동 66만 장을 넘어섰다.
에이티즈는 3일 MBC M '주간 아이돌'과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 출연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