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는솔로' 스핀오프…데프콘x가영 "7기 영호x순자 궁금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솔사계' 데프콘과 가영이 7기 영호-순자 커플이 궁금하다고 전했다.

SBS PLUS와 ENA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가 1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가운데, 2MC 데프콘-가영의 일문일답 인터뷰가 공개됐다.

제작진은 "데프콘과 가영이 시청자분들이 궁금해 했던 화제의 출연자들의 근황과 연애전선을 속 시원하게 알려줄 예정"이라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나는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사진=ENA, SBS PLUS]
나는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사진=ENA, SBS PLUS]

데프콘은 "출연자분들의 근황이 궁금했는데 이렇게 스핀 오프로도 함께할 수 있어서 무척이나 기쁘고 설렌다"고 밝혔다. 새롭게 합류한 MC 가영은 "'나는 SOLO' 애청자이자 찐 팬이어서 MC 제안이 왔을 때 너무 좋았고 정말로 하고 싶었다"고 감격스러워 했다.

특히 2MC 모두 가장 만나보고 싶은 커플로 7기 영호-순자 커플을 동시에 꼽았다. 나아가 가영은 "마지막까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순자님을 보면서 지금까지 저의 연애를 돌아보기도 했다"고 공감 요정의 면모를 드러냈다.

'나솔사계'의 강점과 관전 포인트에 대해 데프콘은 "솔로나라 이후 출연자분들의 일상과 사랑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새롭고 반가운 기분이 들게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고, 가영은 "커플의 달달한 모습과 새로운 인연을 찾아가는 출연자들의 색다른 매력도 볼 수 있다"고 진정성을 강조했다.

한편 '나솔사계'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 오프 예능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스핀오프…데프콘x가영 "7기 영호x순자 궁금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