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이현이 조유리에 이어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열었다.
'빅히트 뮤직 1호 가수'인 이현은 싸이월드의 '싸이에서 만나는 아티스트'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 지난 23일 미니홈피를 오픈했다.
가수 조유리에 이어 두 번째 아티스트 미니홈피의 주인공이 된 것. 이현의 팬들은 아티스트의 미니홈피에 방문하여 한층 친밀감 높은 소통을 할 수 있게 됐다.
이현의 미니홈피 대문에는 히트곡 '심장이 없어'가 연상되는 "심장이 없는 사람"이라는 문구가 내걸렸고 '전갈자리, b형 남자, 노래쟁이 도토리도둑' 등 소개글이 게재돼 눈길을 끈다.
또한 이현의 실제 녹음실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커스터마이즈 미니룸을 구경할 수 있으며, 이현과 똑닮은 미니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앞으로 이현과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미니홈피 사진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3일 오후 8시 이현의 미니홈피가 공개됨과 동시에 이현의 개인 유튜브 채널 '혀니콤보TV'에 싸이월드와 합작한 동영상 컨텐츠도 게재됐다.
영상 속 이현은 싸이월드의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여 싸이월드 직원들과 함께 아티스트 미니홈피를 생성하며, 과거의 추억에 잠기는 등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00년대 생 인턴 직원과의 세대를 초월하는 소통이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케 했다는 후문.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아티스트 미니홈피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들이 한층 더 가까워진 느낌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