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편스토랑' 이찬원, 이진혁·변현민 한상차림…"장윤정, 고마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이 장윤정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이 절친 이진혁과 변현민을 집으로 초대한다. 어미새가 되어 친구들에게 이것저것 챙겨 주기 바쁜 이찬원과, 그런 이찬원 덕에 배부르게 먹고 행복해하는 친구들의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KBS]

이날 이찬원은 자신의 집을 찾은 절친 이진혁(업텐션), 변현민(K타이거즈)을 위해 유산균음료 수육, 상추나물, 양푼 비빔밥, 청국장, 순두부 짜박이 등을 만들어 한 상을 차렸다. 세 친구들의 거침없는 먹방은 '편스토랑' 식구들까지 군침을 꿀꺽 삼키게 했다고.

아낌없이 퍼주는 이찬원을 보며 이진혁과 변현민은 고마운 마음에 다양한 미담을 쏟아냈다. 그중 변현민은 "찬원이 형이 내 생일날 생일상을 차려줬다. 그 후로 일주일 동안 찬원이 형 집에서 신세를 졌다"라며 "내가 치아가 안 좋았는데 형이 아는 치과를 추천해줬다. 형이 추천해줬으니 싸겠구나 하고 갔는데 형이 치료비를 벌써 다 결제했더라"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진혁이 진심으로 감탄하자 이찬원은 "치료비 내준 이유가 있다. '미스터트롯' 끝나고 정산되기 전 아직 변변한 수입이 없을 때 내가 치과 치료를 해야 했다. 당장 일을 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돈도 없고. 그때 장윤정 누나가 내 치과 치료비를 내주셨다"라고 회상했다. 후배를 아끼는 장윤정의 마음을 그대로 배웠다는 것. 그야말로 내리사랑이었다.

한편 이날 이찬원은 청국장을 재해석한 '얼큰이 청국장'을 최종 메뉴로 내놓는다. 첫 도전에 우승을 차지했던 이찬원이 또 한 번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스토랑' 이찬원, 이진혁·변현민 한상차림…"장윤정, 고마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