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톡파원 25시' 이찬원이 후쿠오카 모츠나베 인기 이유에 자신의 경험담을 밝힌다.
24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프랑스, 독일, 덴마크로 떠나는 '세계 궁 투어'와 일본의 미식 도시 후쿠오카에서 펼쳐지는 당일치기 미식 투어를 떠난다. 스튜디오에는 JTBC의 강지영 아나운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평소 MC 김숙의 팬으로서 '김숙 라인'에 들고 싶은 마음을 고백한다. 이에 김숙은 성격 유형 검사 MBTI 결과가 내향형인 I만 가입 가능한 '김숙 라인' 조건을 밝힌다. 이에 지원자가 속출한 가운데 아무리 봐도 외향형 E인 줄리안이 자신이 I라며 어필하자 김숙은 급작스레 '말도 없어야 한다'는 조건을 추가한다고. 또한 MC 전현무와 김숙만 없는 출연진 단체 채팅방의 진실이 공개된다.
본격적인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세계 궁 투어'를 떠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랑스에서는 매년 전 세계 7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오는 대표 관광지 베르사유 궁전의 웅장하고 화려한 모습과 마리 앙투아네트를 둘러싼 소문의 진실을 파헤친다.
독일에서는 뮌헨의 님펜부르크 궁전을 둘러본다. 아름다운 정원 풍경은 물론이고 미인들의 초상화를 그려 전시해둔 미인 갤러리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코헴성에서는 성 내부에 한국 화병이 전시돼 있어 출처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중세 시대 상황극을 하며 식사를 하는 나이트(knight) 밀 투어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덴마크 로열 투어가 궁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실제 마르그레테 2세 여왕이 거주하고 있는 아말리엔보르 궁전은 물론이고 여왕이 아끼는 보석들을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을 찾아 화려한 볼거리와 여왕의 주얼리를 둘러싼 흥미로운 이야깃거리까지 알아본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후쿠오카에서 일본 명물인 돈코츠 라멘부터 모츠나베 등 다양한 요리를 만난다. 그중에서도 1인 모츠나베 가게가 소개되자 타쿠야는 "모츠나베는 피부 미용에 좋다고 소문이 나서 인기몰이 중인 음식"이라고 말하며 인기 이유를 덧붙인다. 이를 듣던 이찬원은 "대구 막창집 아들로 20년 있어 봤지만 피부 좋아진다는 얘기는 생전 처음 들어봤다"라며 자신의 경험담을 전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