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방송] '스맨파', 파이널行 4팀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 드디어 파이널로 향할 네 팀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스맨파'는 지난 주에 이어 세미파이널 무대가 이어진다. 지난 주, 비의 신곡 'DOMESTIC' 안무 창작 미션에서 위댐보이즈가 비의 선택을 받아 뮤직비디오 디렉팅 권한과 가산점을 획득한 바 있다. 이후 '뮤즈 오브 스맨파' 미션이 시작됐고, 뮤즈 댄서들은 직접 '스맨파' 크루를 선택해 새로운 무대를 꾸미게 됐다.

'스트릿 맨 파이터' 프리뷰 [사진=Mnet]
'스트릿 맨 파이터' 프리뷰 [사진=Mnet]

뱅크투브라더스는 크루 프라우드먼과, 어때는 왁킹 댄서 윤지, 왁시, 펑키와이, 엠비셔스는 크루 라치카, 원밀리언은 라틴 댄서 김지수, 한유나, 온리서, 위댐보이즈는 크루 훅, 저스트절크는 현대무용수 최수진과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크루의 강점이 잘 드러나면서도 뮤즈와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해당 미션에서 어떤 결과가 나왔을 지 궁금증을 더한다.

세미파이널 미션에서 탈락할 크루가 두 팀이라는 것이 발표돼 크루들을 긴장하게 만들었고,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세미파이널 결과를 앞두고 댄서들은 "이 순간이 우리에게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든다",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것 같아서 죄송하다"라며 간절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한다. 과연 세미 파이널 결과 탈락하게 될 팀은 누구일지, 또 한번의 치열한 배틀에서는 어떤 명승부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단 네 장의 티켓을 거머쥐고 파이널에 진출할 팀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오늘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방송] '스맨파', 파이널行 4팀 공개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