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싱글즈3' 전다빈, 이엘파크와 전속계약…방송 활동 시동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돌싱글즈3' 전다빈이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4일 소속사 이엘파크는 "전다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돌싱글즈3' 전다빈이 이엘파크의 식구가 됐다. [사진=이엘파크]

전다빈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리랜서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게 하는 전다빈 특유의 힙한 패션 스타일링은 방송 내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종영 후에도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활발하게 소통하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최근 청라 소재의 필라테스 아카데미 '솔라테스' 오픈을 준비하며 필라테스 강사에서 원장으로 발돋움을 준비 중에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엘파크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공개된 전다빈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톤 의상에서는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핑크톤 의상에서는 청초하면서도 사랑스런 면모까지 다양하게 담아내며 전다빈이 지닌 팔색조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이엘파크 관계자는 "전다빈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늘 시청자들의 마음을 유난히 사로잡는 출연자들이 있기 마련인데, 쏟아지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속 다양한 출연자들 중 특히 전다빈이 돋보였다. 자사가 보유한 풍부한 매니지먼트 네트워크를 앞세워 그가 가진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혀 앞으로 전다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다빈이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이엘파크는 종합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로 여러 배우들이 포진되어 있으며 MCN팀 신설을 통해 인플루언서 인프라 구축과 콘텐츠 제작의 전략적 연계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으로서 확장에 주력을 다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3' 전다빈, 이엘파크와 전속계약…방송 활동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