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미니 3집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오르며 또 한번의 기록을 더 썼다.
6일 오리콘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이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에이티즈의 첫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로, 또 한 번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해 현지에서 점차 높아지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빌보드 재팬에서도 주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첫 1위 행보를 달리는 가운데,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인 타이달(TIDAL)에서 'K-Pop X J-Pop' 플레이리스트의 커버로 선정됐다.
에이티즈의 이번 일본 신보는 발매 직후 이틀 연속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이어 유럽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및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해 글로벌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산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11, 12일 양일간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치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CHIBA)' 공연을 치른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