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퀴즈', god 완전체 출격…"첫인상 애벌레" 누구?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촛불 하나' 특집이 펼쳐진다.

7일 오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171회에서는 촛불 하나의 기적을 보여준 자기님들과 사람 여행을 떠난다. 생환 광부 박정하, '그것이 알고싶다' 이동원 PD, 국민그룹 god가 출연해 꺼지지 않는 촛불 하나 같은 뜨거운 인생사를 나눌 계획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촛불 하나' 특집이 그려진다. [사진=tvN]

광산 매몰 사고에 221시간을 견뎌낸 광부 박정하 자기님은 강인한 정신력으로 버틴 영화 같은 생존기를 들려준다. 아파트 60층 깊이 갱도에 고립,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추위와 배고픔을 이겨내기 위한 사투부터 수없이 계속된 탈출 시도들, 희망이 꺼져가던 때 눈앞에 펼쳐진 기적 같은 순간까지 생생히 털어놓으며 전율을 선사한다. 위험한 작업에 노출된 광부 동료들을 생각하며 전하는 메시지도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진실을 향한 끈질긴 취재로 23년 전 미제사건의 용의자를 밝혀낸 '그것이 알고싶다' 이동원 PD와 대화를 이어간다. 어느 날 20년 전 '제주 이승용 변호사 살인사건' 범인의 제보 전화를 받고, 이후 3년 간의 취재 끝에 공소시효가 끝난 사건의 용의자를 체포하게 된 사연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취재를 위해 전국의 조직폭력배들을 모두 만난 일화, 조직 두목에게 "남자답게 물어보면 남자답게 답해준다"라는 명대사를 하게 된 배경,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을 소개해 현장을 몰입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 받는 레전드 아이돌, 영원한 국민그룹 god가 '유 퀴즈'를 찾는다. 4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자기님들은 여전한 예능감으로 입담을 뽐낼 예정. "얼굴이 애벌레였다"는 거침없는 첫인상 토크를 시작으로, 항의 전화가 빗발친 전설의 데뷔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 그룹 해체와 재결합을 둘러싼 속마음, 서로를 향한 무한한 애정까지 솔직히 밝혀 분위기를 끌어올렸다고. 어느덧 데뷔 23주년인 다섯 자기님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뜨거운 눈물, 그리고 god의 명곡 퍼레이드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퀴즈', god 완전체 출격…"첫인상 애벌레"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