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유, '결혼' 지연 위한 단 하나뿐인 선물 "진주 티아라 제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티아라 지연이 절친 아이유에게 받은 결혼 선물을 공개했다.

지연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야구선수 황재균과의 결혼 소감을 전하면서 아이유의 특별한 결혼 선물을 공개했다.

아이유가 티아라 지연의 결혼을 맞아 진주 티아라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아이유가 티아라 지연의 결혼을 맞아 진주 티아라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지연은 "가장 먼저 와서 기다려준 지똥(아이유 애칭)아. 울보인 날 위해 밝게 웃으며 춤추는 너의 모습에 또 울컥했지 뭐야. 뒷정리하고 너의 문자를 확인했을 때 잠깐 멍하니 서 있었어"라고 입을 열었다.

아이유가 보낸 메시지는 '네 탄생석이 진주더라고. 그래서 진주가 들어간 티아라를 제작했음. 기념으로 간직하면서 나중에 시간이 한참 지나고 돌아봤을 때도 젊을 적 네가 얼마나 예쁘고 귀한 사람이었는지 기억하기에 의미 있기로 티아라만 한 게 없을 것 같아서. 항상 여왕처럼 살아라. 잘 살아'였다고.

지연은 "이렇게까지 생각해주는 친구가 있다는 게 너무 고맙더라. 또 잊지 못할 추억 함께 해줘서 사랑한다. 꼬맹아"라고 덧붙이며 아이유가 선물한 진주 티아라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두 사람은 2010년 SBS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KBS '스타 인생극장', tvN '온앤오프' 등에 출연하며 우정을 이어가고 있음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지연은 야구선수 황재균과 지난 1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결혼' 지연 위한 단 하나뿐인 선물 "진주 티아라 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