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패뷸러스' 감독 "최민호x박희정, 생년월일 똑같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최민호와 박희정이 생년월일이 같다고 밝혔다.

최민호는 21일 오후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감독 김정현) 제작발표회에서 "다들 낯을 너무 가려서 10분 같이 있는데도 한 마디 할까말까 했다"라며 "너무 어색했다. 한 겨울인데도 땀을 삐질삐질 흘릴 정도였다"라고 말했다.

배우 박희정, 최민호, 채수빈, 이상운(왼쪽부터)이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열린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어 "감독님이 도와주셨다. 편하게 말 놓고 지내라고 해서 편해졌다"라며 "그 이후에 많이 친해졌다. 감독님도 못 말릴 정도가 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정현 감독은 "네 명이 처음 만났을 때는 어색해서 눈도 못 마주쳤다. 저도 말이 많은 편은 아닌데 혼자 대화를 이끌어가기 힘들더라"라며 "존대를 쓰다가 '말 다 까' 라고 하면서 시작을 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서로 눈치를 보더니 이상운이 제일 만만한 채수빈에게 '야'라고 하더라"라며 "채수빈 빼고 세 명은 91년생이다. 채수빈은 94년생이고. 그런데 최민호와 박희정은 1991년 12월 9일로 생년월일이 같다. 주민번호 앞자리가 똑같다"라고 밝혔다.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 '호텔 델루나', '리갈하이', '미세스 캅 2', '구가의 서' 등에 참여한 김정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채수빈은 자부심과 열정이 넘치는 명품 브랜드 홍보 대행사 과장 표지은을, 최민호는 매사에 심드렁했지만 사랑과 꿈을 알아가면서 성장해가는 프리랜스 리터쳐 지우민을 연기한다.

또 이상운은 브랜드 Mr. Joseph의 디자이너 조세프 역을 맡았으며, 세계적인 톱 모델 박희정은 슈퍼모델 예선호 역을 맡아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더 패뷸러스'는 오는 12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패뷸러스' 감독 "최민호x박희정, 생년월일 똑같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