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신영, 전속계약 만료…송은이와 아름다운 이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22일 미디어랩시소는 "먼저 그동안 김신영 님을 향해 아낌없는 박수와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당사와 김신영 님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밝혔다.

배우로 변신한 희극인 김신영이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 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 그동안 함께해 준 김신영 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김신영 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김신영 님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신영은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 '단무지 브라더스'로 데뷔했다. 김신영은 이후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로 트로트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고,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가능성도 내비쳤다. 현재 김신영은 MBC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와 KBS 1TV '전국노래자랑'을 진행 중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신영, 전속계약 만료…송은이와 아름다운 이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