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중기x이종석, 시상식 고백→열애 인정…'닮은꼴 사랑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송중기에 이어 이종석이다. 소속사 한솥밥을 먹는 두 사람이 시상식에서 연인을 향한 비밀스러운 고백을 한 데 이어, 열애까지 공식 인정했다. 일과 사랑을 모두 잡은 두 사람의 닮은꼴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송중기는 1세 연상의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이종석은 4세 연하의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연말을 뜨겁게 달궜다. 그리고 열애설이 불거지기 앞서 영광스러운 시상식 자리에서 비밀연인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이종석 송중기 [사진=조이뉴스24 DB]

송중기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건 지난 26일이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란다"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의 목격담이 쏟아지며 송중기의 연인이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앞서 9월 송중기는 'APAN STAR AWARDS'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 수상을 했다. 당시 그는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나 소중하게 생각해준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했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열애설 외에 (여자친구의 신상에 대해) 확인하기가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종석은 2022년의 마지막 날인 31일 10년지기 동료이자 친한 동생인 아이유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고백했다.

이날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이종석은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종석은 30일 진행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빅마우스'로 대상을 수상하며 "군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있었다. 그 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었다. 그 분께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어 "그 친구를 보면서 '그동안 열심히 살아놓을걸, 좋은 사람일걸' 생각을 많이 했다. 제가 지나온 날에 대해서 더 잘했으면 좋았을텐데, 더 나은 사람이면 좋았을텐데 반성도 했다"라며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리고 그 주인공은 바로 아이유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중기x이종석, 시상식 고백→열애 인정…'닮은꼴 사랑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