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최강 마스터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멘토이자 트레이너로서 능력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이석훈과 솔지, 임한별, 그리고 래퍼 pH-1이 '보이즈 플래닛'의 전문가 마스터로 합류했다. 먼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했던 이석훈이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의 보컬 마스터가 된다. 다정다감하지만 조언이 필요한 순간에는 정확하면서도 냉철한 조언을 건네는 '사이다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솔지와 임한별도 보컬 마스터로 합세했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 나인틴'에서 보컬 디렉터를 맡은 바 있는 솔지는 특유의 따스한 성품으로 연습생들을 격려하면서도 본업에 임할 땐 강렬한 카리스마로 연습생들의 최고의 능력치를 끌어내기 위한 맞춤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임한별은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이어 '보이즈 플래닛'에서도 보컬 마스터로서 연습생들과 만나게 됐다. 연습생들을 향한 애정으로 그들과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해온 만큼 이번에도 연습생들의 성장과 실력 향상을 책임진다.
랩 마스터로는 Mnet '고등래퍼 4'에서 멘토를 맡아 참가자들을 이끈 대세 래퍼 pH-1이 나선다.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래핑이 매력적인 pH-1은 영어에도 능통한 만큼 글로벌 연습생들과 긴밀히 교감하며 그들의 역량과 잠재력을 꽃피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로써 2023년의 포문을 여는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 '보이즈 플래닛'의 전문가 마스터가 모두 공개됐다. 이석훈, 솔지, 임한별, pH-1을 비롯해 댄스 마스터인 립제이와 백구영, 최영준까지 최강의 마스터 라인업이 완성된 가운데, 이들은 소년들의 꿈을 향한 멈추지 않는 도전을 함께 하며 역대급 보이 그룹의 탄생을 이끈다.
한편, Mnet '보이즈 플래닛'은 내달 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오는 9일부터는 연습생들의 매력을 '나노 단위'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버전의 PR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