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크타임' 이승기, 여전한 삭발 "자연스러운 가발, 기가 막히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피크타임' 이승기가 가발을 착용 중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JTBC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이승기는 헤어와 관련된 질문을 받고 "땀이 난다"고 털어놨다.

그는 "(삭발 상태로) 그대로 와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라면서 "이건 영화 제작진 측이 맞춰준 가발이다. 기가 막히죠"라고 고백했다. 지난 연말 이승기는 KBS연기대상에서 삭발인 채로 참석한 바 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신규 예능 '피크타임(PEAK TIME)'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영화 이후 활동을 위해 철저하게 잘 맞춰놓은 세팅이다. '피크타임'을 위한 준비가 빛을 발해서 기분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 제작진이 아이돌계 숨은 보석을 발굴한다. 무대가 절실한 현역 아이돌부터 빛을 보지 못한 경단(경력단절)돌, 신인돌 23팀이 뜨거운 경쟁을 펼친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진행자로 나서고, 슈퍼주니어 규현, 소녀시대 티파니 영, 박재범, 하이라이트 이기광, 인피니트 김성규, 위너 송민호,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우승상금은 3억원이며 우승팀에게는 피크타임 전국투어 콘서트가 주어진다.

'피크타임'은 15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크타임' 이승기, 여전한 삭발 "자연스러운 가발, 기가 막히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