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영웅 차트도 1위?"…'불타는트롯맨', 결승전 신곡미션 음원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불타는 트롯맨'이 황영웅 논란 속 결승전을 강행한 가운데 신곡미션 음원이 공개된다. TOP8의 신곡들은 차트에서도 강력한 힘을 발휘할까.

MBN '불타는 트롯맨'의 결승전 신곡미션 음원이 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결승전 신곡미션 음원이 1일 낮 12시 발매된다. [사진=쇼플레이]
MBN '불타는 트롯맨'의 결승전 신곡미션 음원이 1일 낮 12시 발매된다. [사진=쇼플레이]

지난 28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결승 1차전 무대가 꾸며졌다. 최후의 1인을 가리기 위한 결승전은 2주에 걸쳐 총 2차전으로 이루어지며, 결승 1차전 2라운드에서 각 참가자들이 선보인 신곡 무대들이 공개된다.

1위를 차지한 황영웅이 이날 무대에서 선보인 '안 볼 때 없을 때'는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작곡한 송광호와 조정민의 레디큐를 작곡한 김철인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사랑하는 이에게 내가 안 볼 때나 없을 때 혼자서 슬퍼하거나 힘들어하지 말라는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하는 감성 트로트다.

손태진이 준비한 신곡 '귀한 그대'는 불타는 트롯맨 연예인 대표단 윤일상 작곡가의 곡으로 연인에 대한 순수하고도 애달픈 마음을 있는 그대로 고백하는 달콤한 발라드풍의 트롯이다. 손태진은 지금까지의 무대 중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로 부른 노래이며, 관객을 끌어들이는 흡입력이 멋있었다는 극찬을 받았다.

공훈의 신곡 '불타는 화요일 밤에'는 연예인 대표단 설운도가 작곡했다. '불타는 트롯맨'이 방송되는 화요일 밤이 더욱 즐겁고 뜨거운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경쾌한 리듬, 마치 들어본 노래처럼 친근하게 다가오는 무드와 공훈의 보이스가 매력적으로 표현되며 최고의 무대를 꾸몄다.

11년 차 현역 가수 신성은 세미트롯 장르에 떠오르는 트렌디한 세명의 작곡가 흑태, 조영배, 리버가 만든 '못 먹어도 GO' 무대를 펼쳤다. 해당 곡은 트롯에 아이돌 댄스 음악의 요소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곡으로, 현란한 스텝과 화려함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김중연의 '사랑의 스위치', 에녹의 '불타는 남자', 박민수의 '개과천선', 민수현의 '꽃신'까지 총 8곡의 신곡 음원이 발매된다.

한편 전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 결승 1차전에서는 황영웅이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상해 전과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인 황영웅은 무편집으로 등장했고, 아무일 없다는 듯 생방송 무대에 섰다. 제작진은 황영웅의 얼굴 클로즈업은 물론 '독보적 음색' 등 자막을 내보냈다. 황영웅 역시 논란에 대한 언급 대신 미소를 활짝 지으며 무대를 소화했고, 손가락으로 8번을 만들어 실시간 투표를 독려하기도 했다.

황영웅은 최종 순위 발표 후 "죄송하다. 다음주 최종에서 1위가 됐을 때는 상금에 대해서 사회에 기부하고 싶다. 이 말 전해주고 싶었다"고 짧게 소감을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영웅 차트도 1위?"…'불타는트롯맨', 결승전 신곡미션 음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