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이다해, 5월 6일 결혼…8년 열애 결실(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5월 6일 결혼한다.

이다해는 20일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 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다"라고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한다.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한다.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이어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라며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라고 말했다.

또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다"라며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다해가 세븐과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세븐과 이다해는 2016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뒤 8년간 사랑을 키워왔고 드디어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다음은 이다해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다해입니다.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이다해, 5월 6일 결혼…8년 열애 결실(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