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장윤정과 임영웅, 이찬원이 1위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3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장윤정이 새로운 1위 후보로 선정돼 이찬원, 임영웅과 맞붙는다.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5위에 등극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London Boy'와 '풍등'으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오른 이찬원이 '밥 한 번 먹자'로 또 한번 1위에 도전한다. 여기에 트롯 여왕 장윤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 '이정표'가 새로운 1위 후보로 선정됐다.
자타공인 트롯계 최강자들이 열띤 경합을 벌이는 가운데 1위의 주인공이 누가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최근 군 제대를 알리며 컴백한 '프린수찬' 김수찬과 훈남 트롯 왕자 남승민, 러블리 보이스 홍자의 신곡 무대가 펼쳐진다.
유쾌한 매력의 삼총사, 애절한 사랑을 노래하는 도야성, 퍼포먼스 끝판왕 미스터 찬찬(정민찬&정형찬), 매력만점 보이스 추혁진, 트롯 비타민 윤서령, 감성 보컬 안성준,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 하이량, 흥 넘치는 노래 자판기 송도현, 섹시한 매력의 윤준협, 동굴 보이스 장송호, 개성 만점 성리,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보이스 강혜연, 위로를 전해주는 따스한 목소리 박서진, 편안한 매력의 조명섭, 카리스마 트롯 여제 한혜진, 트롯 아버지 설운도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