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라 데보라' 주상욱 "차예련과 연애의 법칙? 평범해서 결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주상욱이 차예련과 평범한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주상욱은 12일 오전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극본 아경, 연출 이태곤) 제작발표회에서 "전작(태종 이방원)과 비교하면 극과 극이라고 할 수 있다. 전혀 다르다. 정반대의 느낌"이라고 말했다.

배우 주상욱이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배우 주상욱이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어 "그런 것이 이 작품을 선택하게 한 큰 계기다. 촬영장이 굉장히 즐겁다. 전작에 비해 너무 밝아서 행복하고 좋았다"라고 전했다.

또 '연애의 법칙'에 대한 질문에 "저와 아내 차예련은 법칙이 있어서 결혼을 한 것은 아닌 것 같다"라며 "특색 보다는 그 반대로 평범한 연애를 했던 것 같다. 오히려 서로 특별하지 않아서 짝을 이루지 않았나 싶다"라고 대답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이태곤 감독과 아경 작가가 재회해 완성도를 책임진다.

유인나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애 코치 연보라(데보라) 역을 맡았다. 연애 칼럼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연애서를 쓴 스타 작가로, 연애에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확고한 연애관을 가졌다.

윤현민은 도서출판 진리 부대표이자 출판기획자 이수혁으로 변신한다.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속은 따뜻한 츤데레로 연애에는 진정성이 제일 중요하다고 믿는 이상주의자다.

또 주상욱은 도서출판 진리 대표 한상진을 연기한다. 수혁의 절친한 형으로 어느 자리에서나 분위기를 주도하는 분위기 메이커이며 가벼운 연애를 추구한다.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외가댁 치킨 오너 2세인 노주완 역을 황찬성이 연기한다. 보라와는 3년간 연애 중이다.

'보라! 데보라'는 12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라 데보라' 주상욱 "차예련과 연애의 법칙? 평범해서 결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