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밀리' 장혁 "장혁표 코미디, 당연…장나라가 있잖아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패밀리' 장혁이 9년만에 재회한 장나라에 대한 강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제작발표회에서 장혁은 "이 드라마를 선택할 때 장나라, 채정안, 김남희가 나오는 만큼 안할 수가 없었다"면서 "딱 하나 걸린게 눈썹실종 씬이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눈썹 분장을 하고 그렸다. 도전이었다"라고 했다.

배우 장혁, 장나라가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배우 장혁, 장나라가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이날 장혁은 "장혁표 코미디를 기대해도 되나"라는 MC의 질문에 "그럼요. 장나라가 옆에 있잖아요"라고 단단한 믿음과 애정을 드러냈다.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 극본 정유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엠티브이)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9년만에 재회한 '흥행 커플' 장혁, 장나라의 네번째 작품이다.

17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밀리' 장혁 "장혁표 코미디, 당연…장나라가 있잖아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