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혁수, 故문빈 애도 "미안하고 고맙고 보고싶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권혁수가 아스트로 문빈을 애도했다.

권혁수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해 진짜 많이..미안하고 고맙고 보고싶어. 아프지 말고 잘 있어"라는 글로 문빈을 애도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문빈이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세 번째 정규 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ASTRO) 문빈이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세 번째 정규 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판타지오]

이어 권혁수는 'RIP'(Rest In Peace) 해시태그와 함께 문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했다.

권혁수와 문빈은 'SNL코리아'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IP", "더 이상 아파하지 않길"이라며 함께 애도했다.

문빈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라며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문빈은 이날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998년생인 문빈은 2006년 동방신기의 '풍선' 뮤직비디오에 꼬마 동방신기로 출연했고,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김범의 아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한 그는 유닛 문빈&산하를 결성해 올해 1월 미니 3집 '인센스'(INCENSE)를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앨범은 전 세계 18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달 국내 팬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었다. 지난 8일엔 방콕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오는 5월 부산에서 진행되는 드림콘서트도 출연할 예정이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2일 오전 8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혁수, 故문빈 애도 "미안하고 고맙고 보고싶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