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채원빈, 故문빈 추모…'인어왕자' 단체사진에 담은 먹먹한 그리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채원빈이 故 문빈을 추억했다.

채원빈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 단체 사진을 게재하며 故 문빈을 애도했다.

채원빈이 故 문빈을 추모했다. [사진=채원빈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채원빈과 문빈을 비롯한 출연 배우들은 저마다 각기 다른 모양의 하트를 하며 귀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문빈은 두 손으로 손가락 하트를 만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2020년 공개된 10부작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연애포기자인 체대 입시생 조아라(채원빈 분)가 '인어왕자' 최우혁(문빈 분)을 만나 시작되는 예측불가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문빈과 채원빈은 훈훈한 비주얼과 츤데레 성격의 최우혁과 연애 포기자 체대입시생 조아라를 맡아 설렘 가득한 로맨스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처음엔 티격태격 싸우다가 서서히 서로를 좋아하게 되는 캐릭터를 통해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케미를 완성했다.

이에 채원빈은 문빈과 함께 찍은 '인어왕자'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조용히 고인을 애도해 뭉클함을 안겼다.

문빈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22일 오전 발인식이 엄수됐다. 장지 역시 공개되지 않았다. 문빈의 친동생이자 빌리 멤버 문수아는 부모님과 상주에 이름을 올리고 슬픔 속 빈소를 지켰고, 아스트로 멤버들도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다.

1998년생인 문빈은 꼬마 동방신기와 '꽃보다 남자' 등에서 아역 배우로 활약했으며,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유닛 문빈&산하를 결성해 올해 1월 미니 3집 '인센스'(INCENSE)를 발표하기도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채원빈, 故문빈 추모…'인어왕자' 단체사진에 담은 먹먹한 그리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