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로 애달픈 감성을 전한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승관의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Still You(스틸 유)'를 공개한다.
'Still You'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에 아파하며 "아직도 너"라고 외치는 슬픈 감성을 담은 모던 록 장르의 발라드곡. 승관은 'Still You'에서 애처롭고 아픈 마음을 담담히 노래하며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승관은 폭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발성으로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미니 10집 'FML'을 공개해 전 세계적으로 음반 발매 첫날 판매량 300만 장을 넘긴 유일한 아티스트가 됐고,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455만 214장으로 케이팝 역대 초동 최다 판매량 신기록을 세웠다. 말 그대로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Still You'를 어떻게 표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 전체 OST 프로듀싱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별에서 온 그대', '홍천기' 등 웰메이드 작품에서 명반을 탄생시킨 전창엽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하고 있다. 'Still You'는 작사와 작곡 그리고 편곡에 윤진효, BC3000, 제이시즌도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