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리틀히어로' 임영웅, 생애 첫 LA…英 과외→집밥레시피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생애 첫 LA 여행 준비과정을 전했다.

27일 오후 9시 2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 임영우은 긴장 반, 설렘 반속에서 생애 첫 LA 여행 준비를 시작한다.

첫 준비는 영어 원어민 선생님과의 속성 과외로, 임영웅은 예상치 못한 타일러의 등장에 당황하지만 이내 빠르게 적응하며 방금 배운 단어도 바로바로 활용하는 영어 유망주로 거듭날 예정이다.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자신감 넘치는 영어 유망주의 면모도 잠시, 임영웅은 계속되는 타일러의 영어 폭격에 "제발 한국말로 해주세요"라고 애원하며 웃픈 영어 과외를 이어간다.

이외에도 '한식 러버' 임영웅은 어머니와 할머니의 도움을 받아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부터 다양한 볶음 반찬을 배우며 영어 유망주에 이어 요리왕으로 거듭난 사연도 공개한다.

특히 이 과정에서 아무에게도 공개하지 않았던 임영웅의 집밥 레시피도 최초 공개될 계획이다.

영어도, 요리도 제대로 마스터한 임영웅은 마지막으로 셀프 카메라를 통해 여행 캐리어를 챙기며, 꼼꼼한 면모를 뽐내는 가하면 드레스룸까지 공개하며 '순도 100% 임영웅'을 대중에게 소개한다.

사람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LA 콘서트를 위해 리허설을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그려져 1화부터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리틀히어로' 임영웅, 생애 첫 LA…英 과외→집밥레시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