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퀸덤 퍼즐' 모모랜드 주이 "긴 공백기 깼다, 미친 존재감 보여줄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퀸덤 퍼즐' 아이돌들의 각오가 공개됐다.

13일 서울 종로구 부암동 HW컨벤션센터에서 Mnet '퀸덤 퍼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모모랜드 출신 주이가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HW컨벤션에서 진행된 Mnet '퀸덤퍼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모모랜드 출신 주이가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HW컨벤션에서 진행된 Mnet '퀸덤퍼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AOA 찬미로 활동했던 도화는 "또 한 번 서바이벌을 하게 됐다. 많은 출연자들과 즐겁게 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고, 러블리즈 케이는 "케이도 많은 매력 보일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한다. 열심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우주소녀 여름은 "우승했던 만큼 좋은 무대로 많은 매력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위키미키 엘리는 "출연진들과 케미스트리 잘 보여드리겠다"고 말했고, 체리블렛 채린은 "좋은 아티스트와 좋은 무대 만들고 있다.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모랜드 출신 주이는 "긴 공백기간 깨고 온 만큼 미친 존재감 보여드리겠다"고 밝게 웃었다.

'퀸덤 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퍼즐처럼 맞춰 회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타일 분위기 이미지가 모두 다른 걸그룹 멤버들이 '원팀'이 돼 하나의 무대에 설 예정이다.

아티스트들은 이전에 시도해본 적 없는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하며 새로운 재능과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퀸덤 퍼즐'은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퀸덤 퍼즐' 모모랜드 주이 "긴 공백기 깼다, 미친 존재감 보여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