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차르트' 김희재 "심한 감기몸살, 잘 관리해 좋은 모습 보일것"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선 가수 김희재가 뮤지컬 '모차르트!' 하이라이트 시연에 불참한 점을 사과했다.

20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모차르트!' 프레스콜에서 김희재는 "오늘 좋은 컨디션으로 멋진 모습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감기몸살이 심하게 걸렸다"라면서 "제작사와 소속사의 배려에 따라 하이라이트 시연에는 불참했다. 대신 약속된 시간인 만큼 (포토타임과 질의응답은) 찾아왔다. 잘 관리해서 공연 때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했다.

가수 김희재가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모차르트!' 프레스콜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그는 "모차르트도 어린시절 신동으로 불렸고, 나 역시 신동으로 불린 적이 있다"라면서 "음악만 들으면 영감이 떠오르는 모차르트같은 천재는 아니지만 나는 음악이 나오면 춤을 췄다. 음악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모습은 닮았다"라고 캐릭터와 공통점을 꼽기도 했다.

올해로 일곱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최고의 천재성을 지녔지만 자유를 끊임없이 갈망하는 볼프강 모차르트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권은아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이해준, 수호(엑소),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 선민, 허혜진, 황우림, 민영기, 길병민, 서범석, 김소향, 전수미 등이 열연을 펼친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2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차르트' 김희재 "심한 감기몸살, 잘 관리해 좋은 모습 보일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