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룡시리즈어워즈] '플레이유' 유재석, 예능인상 "민식이형, 사랑해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플레이유 레벨업'으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방송인 전현무와 소녀시대 임윤아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방송인 유재석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한 유재석은 "'플레이유'는 실시간 소통하면서 2시간 생방송으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도전, 시도라는 측면에서 열심히 만들고 있다.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줄 몰랐는데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새로운 도전이 어려워지는 환경에서 새로운 시도 알아준 시상식 관계자 여러분 감사하다. '더존: 버텨야 산다' 함께 한 이광수, 유리 감사하다"라면서 "평소 좋아하는 한분에게 제 마음을 전하겠다. 최민식이형 사랑해요. 알러뷰 소 머치"라고 덧붙였다.

이번 후보작(자)은 2022년 5월 1일부터 2023년 5월 31일까지 공개된 스트리밍 시리즈 콘텐츠(국내 드라마, 예능, 교양)를 대상으로 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룡시리즈어워즈] '플레이유' 유재석, 예능인상 "민식이형, 사랑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