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글로리' 이소이, 사람엔터 전속계약…엄정화·이하늬 한솥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솔로지옥2' 이소이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소이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여러 단편 영화와 연극 무대 경험을 쌓고 웹드라마 '무물쭈물' '성균관 랜선 썸'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이소이는 '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윤소희로 등장해 스토리 전개에 소름 끼치는 반전을 선사했다. 이어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소이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이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이는 지난 1월 종영한 '솔로지옥2'에 등장해 눈도장을 찍었다. 방송에서 그는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와 함께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사람엔터 이소영 대표는 "이소이는 다채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며 "이소이가 앞으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람엔터에는 공명, 권율, 김민하, 김성규, 박규영, 변요한, 엄정화, 이기홍, 이서준, 이하늬, 전채은, 정호연, 조진웅, 최수영, 최원영, 최희서, 한예리 등이 소속되어 있다. 2021년 개봉한 영화 '유체이탈자'를 제작했고,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데드맨'을 제작 중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글로리' 이소이, 사람엔터 전속계약…엄정화·이하늬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